여행/2016 Taiwan

[혼자 대만여행] 삼성화재 다이렉트 여행자보험

ARES RYU 2016. 7. 17. 21:41


항공권 예약할때만 해도 언제가나 싶었는데

벌써 출국이 5일 밖에 안 남았네요.


미뤄왔던 여행계획도 세우고

면세점 상품 주문도 하고

가장 중요한 여행자보험도 가입했어요!


이제는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된

여행자보험


혼자가는 대만여행...

날 지켜줄 사람은 아무도 없고

보험만 믿고 떠나는 여행..


실제로 해외여행시 발생하는 사고는

매년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고 하니

출국 전 꼭 잊지말고 가입하세요!


가입을 잊으셨더라도 공항 내에 위치한

보험창구에서 가입이 가능하지만

인터넷으로 다이렉트보험 가입시 더 저렴해요!




여행자보험은 주로

삼성화재, 현대해상, ACE, KB손해보험, 어시스트카드 등이 있어요.


저는 삼성화재에서 가입했습니다.




본 포스트는 미성년자 기준으로 작성되었으며

일부 과정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먼저 여행을 떠나시는 분의

인적사항을 입력합니다.


여행정보를 입력합니다.


이때 출도착 일시는

집 출도착을 기준으로 합니다.




여행목적을 선택합니다.


단, 철수권고 및 여행금지구역 여행시

보험가입과 보상이 불가능합니다.




저는 미성년자이므로 친권자가 계약자가 되어 보험 가입이 진행됩니다.



보장 내용과 보험료를 확인합니다.

이때 원하시지 않는 보장은 삭제하실 수도 있습니다.


또한 미성년자는 자녀플랜으로만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피보험자(본인)와 계약자(친권자)의 정보를 입력합니다.




보험가입을 위한 답변을 합니다.


허위로 응답시 보험가입이 거절 될 수 있거나

보험금 지급에 제한이 따를 수 있으므로 정확하게 응답하셔야합니다.




결제 전 청약내용을 확인합니다.




카드결제 시 본인명의의 카드로만 결제가 가능하며,

미성년자의 경우 친권자 명의의 카드로만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약관에 동의합니다.




본인(또는 미성년자인 경우 친권자)의 공인인증서로 전자서명 단계를 거칩니다.




결제를 완료합니다.




마지막으로 보험가입내용을 꼼꼼히 확인해봅니다.




여행자보험 가입하고

안전한 해외여행 떠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