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 것이 힘

KB국민카드 재발급 (Feat.노리체크 분실...털썩)

ARES RYU 2016. 1. 16. 14:42


광란의 전주 여행을 마지막으로...

나의 소중한 노리체크카드가 분실되었다...



지금은 서랍속에 고이 잠든 블랙베리와

노리체크카드...


포토샵 켜기 귀찮아서 그냥 다음포토업로더로 편집




분실신고는

KB국민카드 고객센터 1588-1688 ▶ 8로 하면 된다.


그냥 끊을려 그랬는데 친절한 ARS 멘트로 재발급을 원한다면 끊지말고 기다리라고 했다.

기다렸다.(...)

그랬더니 재발급 신청 접수 완료!

이렇게 문자가 오고나서



그렇게 3일만에 도착한 카드!




내가 받진 않았지만 내가 수령했다고 자동 사용등록 됨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반갑다

노리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