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Windows

[Windows 8 APP]TV어플 pooq, 한 달간 무료로!

ARES RYU 2014. 5. 10. 12:30


Windows 8_APP

pooq

(무료/한국어(한국))

 

 

 

컴퓨터를 하다보면 TV를 봐야할 때가 있고

TV를 보다보면 컴퓨터를 해야할 때가 있고

 

그냥 둘다 하고 싶을 때가 있고

...

그래서 준비했다!

pooq

 

---

 

 

스토어에서 pooq 검색 후

설치!

 

 

▲pooq 실행 화면

실행!!!!!!!!!!!

+ㅁ+...

 

 

▲pooq 메인 화면

다시보기

Live 생방송(본방송)을 볼 수 있다!

 

로그아웃 상태에서는 3분 미리보기,

 

로그인 시 한달간 다시보기와

생방송(본방송)을 무료로 볼 수 있다!

 

 

▲pooq 다시보기 화면

드라마와 예능을 다시 볼 수 있다!

ㅇㅇ...

 

 

▲pooq 드라마 다시보기 화면

가!을!동!화!도 있다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인!시!대! 반!올!ㅎ림!

미!안!하!다!, 사!랑!하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ooq 예능 다시보기 화면

화질은.... 그닥 좋은거 같지는 않은데

무료니깐 조용히 입다물고 본다!

 

 

▲pooq 예능 다시보기, 웹 브라우징 화면

이렇게 두개의 화면의 창을

띄어 볼 수 있!다!는!것!

(이렇게 보면 화질은 볼만함...)

 

만족도

★/5

ㅋㅋㅋㅋㅋㅋㅋ난 좋은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스토어 평점이 좋지는 않다...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