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Windows

[Windows 8] 설치하기 (업그레이드 버전)

ARES RYU 2014. 4. 12. 12:30


ㅋㅋㅋㅋㅋㅋㅋㅋ!

드디어 Windows 8을 설치했어요!



실행!!!!!!!!!!!!!!!!!!!!!!!


...



여러가지


과정을


거치고 거쳐



여기까지 왔다.

(헿)


아니... 그런데...


다른 후기들에서는

설치 시간이


20분...?

뭐, 20분~?!


저는...

얼마나 걸린지 모르겠어요...

그냥 안 끄고 잤어요...


확실한건

저 파란 화면에서 3시간....

(ㅋㅋㅋㅋㅋㅋㅋ 40분이 넘도록

48%에서 넘어가질 않아...)


또 이거 끝나고 검은화면에서

대략 2시간을 했을테다...


아무튼 우여곡절 끝에 설치 한 

Windows 8


또 마음에 안들어서 데이터 초기화...

2~3시간 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설치 완료!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