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네이버 수익창출 프로그램- 네이버 애드포스트 가입하기!

ARES RYU 2018. 5. 10. 23:55



네이버의 블로그 수익창출 프로그램,

네이버 애드포스트.


가입방법, 함께 알아봅시다.


먼저 시작하기 버튼을 눌러줍니다!


참고로 애드포스트는 가입에는 조건이 없고,

미디어등록(블로그 등록)을 할 때 컨텐츠 조건이 요구됩니다.



그리고

로그인도 해 주시구요~ 



각종 약관에 동의를 해 줍니다.


가입 유형을 선택하고

다음 단계로 넘어갑니다.


각종 개인정보들을 입력해 주시고요.




수익금을 받을 은행 정보를 입력합니다.




근데 일시적인 오류인지 KB와 씨티은행이 입력이 안 돼서

카카오뱅크로 입력을 했어요. 


그리고 수입 지급 설정금액을 입력합니다.


최소 5,000원부터 입력하실 수 있으며,

월말 기준 잔액이 설정 금액 이상이 될 때

매월 초 정기 지급 때 수입으로 자동 지급됩니다.



가입은 완료!


여기까지는 조건 없이 가입할 수 있었어요.


이제 미디어 등록을 하러 가 볼까요?






네이버 미디어 등록 등록하기를 클릭 합니다.




네이버 블로그만 선택할 수 있나봐요.

확인을 눌러줍니다.




비교적 간단하게 미디어 등록을 완료 했어요.


미디어 검수는 영업일 기준 5일이 소요된다고 하는데

저는 하루만에 왔어요.


결과는?!?!?!?!?

보류(불합격)

..


저는 티스토리에 뼈를 묻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