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Mobile

올레샵 주문하기 (Feat.아이폰6s)

ARES RYU 2015. 10. 30. 22:09

 

 

단통법으로 인해

여기서 사나 저기서 사나

핸드폰의 가격은 모두 동일해졌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조금 더 저렴하게

핸드폰을 구입하실 수 있는 방법이 존재합니다.

 

바로 kt 직영,

올레샵입니다!

  

올레샵에서는

올레 멤버십 포인트, 현대카드 M포인트

포인트파크, 상품권 등을 통해

 

오프라인 매장에 비해

상대적으로 저렴하게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포인트파크란?

주요 카드사, 증권사 및 정유사의

모든 포인트를 한곳에 모아주는 서비스예요!

 

제가 올레샵에서 구매한 제품은 아이폰 6s...!

 

원랜 아이폰6 사려고 했는데 그냥 6s로!

 

 

 

우선, 원하시는 모델 선택 후,

가입 유형, 지원금, 할부, 요금제 ,약정기간을 설정합니다.

 

저는 단말할인 대신 요금할인을 선택했어요.

 

 

단말할인은 단말기 출고가에서 일시할인 받는 제도고요,

요금할인은 매달 사용요금의 20%를 할인받는 제도예요.

 

그리고 36개월 할부,

42,000원 청소년 요금제,

24개월 약정으로 구입해서

 

월 청구액은 약 46,000원!

그리고 가족결합할인 받아서-3,300원으로 약 4,3000원!

그리고 저는 제휴카드로 요금납부로 -15,000원으로 약 28,000원!

 

예상 월 납부액은

28,000원!

 

완전 싸다!

 


 

 

각종 포인트 사용으로

출고가만 17만원 인하!

 

그리고 캡쳐하진 못했지만

하단의 주문하기 클릭하시고

다음 화면으로 넘어가주세요!

 

 

지막으로 주문자 정보를 입력합니다.

그리고 신청서 작성/주문하기 클릭!

 

 

 

그리고 해당하는 사항을 클릭하세요.

 

저는 미성년자이므로 일부 과정이 상이할 수 있다는 점 미리 말씀드립니다.

 

 

 

미성년자인 경우,

미성년자 본인(가입자)와 법정대리인의 실명인증 과정을 거쳐야합니다.

 

 

 

각종 개인정보를 입력하고

약관에 동의합니다.

 

 

 

신청서 작성을 모두 마치고 카드 포인트 결제를 위한 창이 뜹니다.

저는 포인트로 10만원을 결제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이러한 화면이 나왔다면 성공!

 

 

드디어 배송 중!

내일이면 도착하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