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Windows

Windows10 수동 업그레이드! + 후기

ARES RYU 2015. 8. 16. 23:50


남들 다 하는 윈도우10 업그레이드.

왜 나만 안되는거니... 하고 검색질을 시작했다.


그냥 수동으로 설치파일을 다운로드 받으면 된다고 한다!



Microsoft 제공

Windows 10 다운로드

바로가기


자신에게 맞는 비트를 알아보고 다운받으면 된다!




혹시 오류가 발생한다면




우측 하단에 위치한 윈도우 버튼을 눌러

이걸 다시 확인해보세요!




알아서 지잉지잉

업그레이드를 시작한다.


저는 굉장히 후회 중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선 HTS를 실행시키면 무조건 블루스크린이 뜬다.

두달만에 8으로 다운그레이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