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 것이 힘

스마트폰으로 교통카드 잔액 손쉽게 확인하기

ARES RYU 2013. 4. 7. 13:28

시민의 발이 되어주는 대중교통!

출근, 등굣길에 버스에 타서 

카드를 대었더니..............

삐삑-! "잔액이 부족합니다."

응????????????????;;;;;;;;;;;;;;;

'나 학교 가야되는데...'

'이 버스가 마지막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돼


마이너스 카드라면 다행

선불 교통카드는 안다행

...

00

Play 스토어에서

[올레터치]를 설치해주세요.



.

실행 후 NFC가 켜져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NFC가 켜져있다면

교통카드를 스마트폰 뒤편에

인식시키면 이렇게 잔액이 나타납니다.


참 쉽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