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 것이 힘

Adobe Photoshop CS2 다운로드

ARES RYU 2013. 2. 24. 20:44


 주의 및 참고 사항

Adobe는 CS2 등을 비롯한 오래 전에 출시된 소프트웨어는

기술적인 문제로 제품 관련 서버를 비활성화, 최신 OS의 호환성 문제 등

정상적인 지원 및 사용이 불가능 하므로 일련번호를 제공하며,

제공된 일련번호는 합법적으로 소프트웨어를 구매한 사용자의

소프트웨어 사용 및 유지를 위해 제공됩니다.


이로 인해 발생한 법적인 문제 등은

'나는아무생각이없다'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나는아무생각이없다 editown.tistory.com


어도비에서

포토샵CS2를

무료로 배포하네요.

위의 약관을 숙지하십시오.



우선

[한국어도비시스템즈]에 접속 후

검색 창에 CS2 downloads를

검색한 후 밑으로 내려서

Photoshop CS2를 다운 받고,

시리얼 넘버를 기억해주세요.




처음에 몇 가지 인스톨 과정을 거치면

이와 같은 화면이 나타나고요,

Next를 눌러줍시다!



Accept 누르고~



이름을 정하고,

시리얼 넘버를 입력합니다.



처음 사용자라면

Next~


오... 드디어 설치네요

자, Install 누르고


몇 가지 인스톨 과정만 끝내면

드디어 끝나요!


영어라는게 함정이네요

깊고 깊은 함정..


lol...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한글 패치 했습니다!

네이버에 CS2한글 패치 검색해도 

많이 나와서 첨부 파일은 하지 않겠습니다.


그리고 패치 할 때 오류가 생기는데,

그때 [프로그램 변경/제거]에서

'Repair' 해주시면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포스팅 유익하셨다면 공감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