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 재테크

다양한 특별적립과 상테크 기능을 더해서 돌아온, 씨티 리워드카드!

ARES RYU 2020. 11. 18. 12:40

오늘은 제가 메인으로 사용 중인 신용카드,

한국씨티은행(씨티카드)의 씨티 리워드카드입니다.

 

 

씨티카드가 메이저급 카드사는 아닌데

씨티카드의 라인업을 보면 다 유명한 카드들이에요. 

씨티 클리어, 메가마일, 프리미어마일 등 한 번쯤 들어본 카드들이 있지 않으신가요?

 

리워드카드도 씨티카드의 주력 카드 중 하나인데요.

저렴한 연회비와 준수한 혜택을 제공하고

저는 개인적으로

클래식한 씨티 글로벌 디자인이 적용되어 더 마음에 들었어요.

 

혜택보단 디자인 중요시하는 편ㅋㅋㅋㅋ

 

카드는 기본적립과 특별적립 혜택이 있습니다.

 

아쉽게도 무실적 카드는 아니고

30만 원 이상부터 기본적립이 됩니다.

 

전원 실적별로 기본적립률이 다르고

0.5~1.5%까지 다양한 구간이 존재합니다.

 

기본적립한도는 무제한입니다.

 

사실 기본적립만 놓고 보면 대단한 카드는 아닌데요,

특별 적립이 꽤나 쏠쏠합니다.

 

엔터, 통신, 교통, 주유, 쇼핑, 교육 등 다양한 특별적립처가 존재합니다.

특별적립은 5%~20%까지 굉장히 높은 적립 혜택을 제공합니다.

 

엔터테인먼트는 최대 20%..!!!

 

아웃백(딜리버리 포함), 파파존스, CGV, 롯데시네마, 63스퀘어, 한화리조트 설악 워터피아 등

 

통신 3사 자동이체 건에 한해 5% 적립

 

대중교통, 4대 정유사 5% 적립

 

쇼핑(백화점, 인터넷 쇼핑몰, SSG닷컴, 대형마트, 편의점) 5% 적립

 

전국 학원 및 유치원 오프라인 5% 적립 등

 

꽤나 폭 높은 특별 적립 한도를 제공합니다.

배달앱이나 쿠팡, 스타벅스에 추가 적립 혜택이 없는 건 좀.. 아쉽지만

 

카카오 주문하기에선 몇 달째.. 3천 원 할인하고 있고,

마켓컬리나 무신사 청구할인도 몇 달째 하고 있어서

 

부디 이 이벤트들이 안 끝나길 바라는 중...!!

 

카드 자체의 부족한 혜택은 이런 이벤트로 채우실 수 있어요!

이 혜택은 아무 씨티카드로 누리실 수 있고

전월 실적도 없어도 됩니다!!!!!

 

지난 몇 달간 카카오 주문하기, 무신사 혜택만 해도 ㄱㅇㄷ!!!!

 

카카오 주문하기 3천 원 할인은 1일 1회라 거의 무제한 혜택이고

그 외에는 보통 한 달에 한 번만 가능해요.

 

 

그리고 올해 이 카드가 한번 개정되었던 적이 있는데

보통 카드들이 개정되면 개악이라고 할 만큼

안 좋아지는 게 보통이잖아요?

 

근데 이 카드는 더 혜택이 확대되고

이마트> 이마트 에브리데이/트레이더스 추가

신세계몰> SSG닷컴 확대

도 모자라

 

상품권 구매 금액도전월 실적 인정

기본적립 혜택 제외 조항 삭제까지

그냥 대놓고 상테크 하라고 만들어 버린 카드..

 

 

상품권 전월실적 인정에 기본적립(1.25%) 받아서,, 완전이득

 

 

이렇게 보니 제가 써본 씨티카드도 꽤 많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