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 재테크

주식계좌 만들고 50달러 받는 방법, 미국주식 실시간 시세도 무료! 미래에셋대우증권 CMA+주식계좌 개설 ㄴ(°0°)ㄱ

ARES RYU 2020. 11. 17. 15:33

미래에셋대우증권에서 계좌 개설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요!

물론 절대 광고 아닙니다. 제 블로그는 광고받을 급은 아니거든요ㅋㅋ

 

그냥 나 혼자 계좌 만들고 쓰는 리뷰입니다!!

 

계좌개설하면 돈 주는 이벤트는 흔하고 흔하지만

미래에셋대우 계좌를 만든 이유는

바로 미국주식 실시간 시세를 무료로 제공한다는 것!

 

증권사들이 지연시세로 서비스하는 게 일반적인데

정말 혜자롭게도 미국 주식을 실시간으로??

너무 ㄱㅇㄷ;;

 

 

비대면 계좌개설은 미래에셋대우 앱에서도 가능한데

저는 이벤트 홈페이지(웹)으로 개설했어요.

그냥 네이버에 미래에셋대우 검색하시면

바로 접속하실 수 있어요.

 

이름, 주민번호, 전화번호와 각종 약관에 동의를 해주세요.

 

신분증(주민등록증 or 운전면허증) 인증과

거래목적과 자금출처, 직업을 선택해줍니다.

 

참고로 미래에셋대우증권은 '단기간 다수계좌'와 무관하게 20영업일잉 경과하지 않아도 계좌 개설이 가능해요!

 

계좌번호 설정과 비밀번호,

증거금 비율을 선택해줍니다.

저는 그냥 100%로 지정했어요. 

미수거래 가능케 할 수 있는데 뭔가 그건 찜찜해서..

 

 

제가 아까 미래에셋대우는 단기간 다수계좌가 무관하다고 말씀드렸지만

20영업일 미경과시 약간의 제한이 있어요.

모바일 OTP가 발급되지 않는데

 

모바일 OTP가 없다면 실물 OTP를 등록해서 쓰시면 됩니다.

근데 실물 OTP 조차 없어 보안매체를 등록하지 못하면

 

앱 로그인도 안되고 공인인증서 등록도 안 되는 등

거래가 전혀 안되기 때문에 반드시 대체 가능한 OTP가 있어야 됩니다.

 

 

 어쨌거나 CMA, 국내/해외 주식계좌 개설 완료!

 

그래서 전 실물 OTP 등록 후 공인인증서도 등록했어요.

 

확인해보니까 계좌 개설 이벤트로 10달러가 입금됐어요!

나머지 40달러는 해외주식 거래 시 지급되니

그건 오늘 밤에 도전해봐야겠어요!

 

여러분들도 성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