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국내여행 준비

✈️대한항공 좌석지정 + 비행기 좋은 좌석 고르기!

ARES RYU 2018. 5. 10. 01:23



대한항공 사전좌석지정


같은 비행기일지라도 좌석마다 좋고 나쁨이 있기 마련인데요~

저는 비록 제주-김포 약 1시간 남짓의 국내선이지만 조금이라도 좋은 좌석을 고르기 위해서 사전좌석지정 서비스를 이용했습니다.


참고로 대한항공은 무료 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먼저, 대한항공 홈페이지 로그인 후 나의 예약을 클릭합니다.




좌석 선택을 클릭합니다.





좌석 선택하기 전에 잠깐!





SeatGuru에서 항공기마다 좋은 좌석을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http://www.seatguru.com




항공사, 편명, 날짜를 입력하면 맵이 나오고,

색깔로 좌석이 얼마나 좋은지 알려줍니다.




녹색은 벌크석이나 비상구석처럼 장애물이 없는 곳,

황색은 갤리화장실 주변, 팔걸이나 의자의 제한이 있는 곳,

적색은 주로 화장실 바로 앞이에요.




...

좋은자리 다 나갔네요.


대한항공은 국내선 주제에 747를 도입하고 있어요...!


A380 도입으로  B747은 국내선에 투입하고 있는 추세인듯 하네요.

 

어쩌면 저렴하게 747을 타볼 수 있는 기회일지도 모르겠네요!


원하는 좌석지정으로

즐거운 여행되세요!